훈련과정 > Awana Training Center

훈련과정

교육 프로그램

트레이닝 센터의 교육 프로그램은 학구적인 성장에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모든 과정이 영어로 진행되며, 강의와 토론, 온라인 학습과, 에세이/발표 등 훈련생들의 지식적인 성장 뿐만 아니라 성경을 통해 세상을 바라보는 실력을 기릅니다.
01

집중 강의 기간

Bob Jones University의 전공과목 담당 교수님께서 한국에 방문하여 1주일 동안 집중 강의 시간을 가집니다.

02

토론 수업, 온라인 학습

Bob Jones University의 전공과목 담당 교수님께서 한국에 방문하여 1주일 동안 집중 강의 시간을 가집니다.

03

에세이 작성 및 발표

퀴즈를 풀고 BJU 조교 선생님들과 함께 영어로 에세이 작성을 하고 발표를 준비하며 스스로의 생각과 의견을 정리합니다.


활동 프로그램

다양한 활동들과 1:1 훈련 관리, 그룹 신앙훈련 등을 통해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의 공동체가 되어갑니다. 리더십을 배우고 준비한 것들을 발휘하면서 경험하며 성장합니다.

팀빌딩 활동

다양한 팀 빌딩 활동을 통하여 배웠던 내용을 정리합니다. 스킷, 뮤지컬, 노방전도 등 다양한 창의적 활동을 통해 훈련을 돌아봅니다.

1:1 훈련 관리

조별로 멘토 선생님의 관리를 통해 훈련 진도나 어려운 점을 알고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룹 신앙 훈련

신앙 훈련은 기본입니다. Awana 커리큘럼을 통해 매일 하나님과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특별활동

주 1회 특별 활동을 합니다. 피크닉, 미니 운동회, 하이킹, 견학, 문화체험, 봉사활동, 노방전도, 버스킹 등 외부 활동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