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의 원리 > Awana Training Center

훈련의 원리

훈련원리

트레이닝 센터의 모든 훈련의 목표는 참가자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그들을 그리스도의 제자로 삼는 것 입니다.
강의, 토론, 에세이 및 활동 프로그램 등 모든 과정을 통하여 복음을 전하고 그리스도의 제자로 훈련되고 양육되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 입니다.
모든 훈련은 영어로 진행되어 훈련생이 충분한 언어적 소양을 가지도록 훈련합니다.

Awana 트레이닝 센터는 거룩한 삶을 목표로 합니다.

모든 프로그램과 훈련 과목들을 통해 훈련생들은 그리스도의 제자 다운 거룩한 삶을 사는 것이 무엇인지 깊이 있게 고민하게 될 것입니다.
단순히 영어 실력을 목표로 두는 것이 아니라, 그리스도 인으로서의 삶이 무엇인지 구하고, 그것을 공동체 안에서 나누며, 그리스도의 제자로 어떻게 살아야 할지 결단하고, 실천하도록 하는 경건의 삶을 목표로 합니다.

영어는 훈련의 도구일 뿐입니다.

Awana 트레이닝 센터는 재미있고 흥미진진 합니다.

트레이닝 센터 훈련은 재미있고 흥미진진 합니다. 단지 듣고 암기하는 수업 방식이 아니라 미국 현지 대학 교수님의 강의를 듣고, 원어민 사역팀과 토론하고, 자기 생각을 글로 표현할 뿐 아니라, 그것을 발표하는 방식으로 진행 합니다. 또한 수업에 다양한 활동을 첨가하고, 매주 특별 외부활동을 통해 다양한 경험을 하게 하으로 지루하지 않는 재미있고 흥미진진한 훈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훈련원리 - 거룩한 삶, 재미있고 흥미진진, 지속적 훈련, 심화와 집중, 신앙공동체

그리스도 안에서 지속적 훈련은 필수 입니다.

제자(Disciples)된 삶은 훈련(Discipline)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주야로 묵상하고, 그리스도의 공동체 안에서 그 것을 실천하고 나누는 삶은 반드시 필요합니다. 트레이닝 센터는 그 훈련의 최적의 장소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편안한 자리를 벗어나는 그 순간부터 훈련은 비로소 시작 됩니다. 결단하는 그 순간 하나님께서 늘 일하고 계셨음을, 그리고 일하실 것임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Awana 트레이닝 센터는 심화, 집중 훈련을 합니다.

트레이닝 센터에서 제공하는 모든 커리큘럼은 기간 별로 하나의 주제에 집중하여 진행됩니다. 매일 여러 과목을 번갈아 가며 배우는 것이 아니라, 2주 혹은 4주간 한 과목과 관련된 주제에 집중하여 훈련을 진행합니다. 주제에 따라 고민하고 탐구하고 토론하는 시간을 통해 그 과목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과목별로 흐름과 다양한 주제가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집중해서 배우더라도 즐겁고 재밌게 배울 수 있을 것입니다.

Awana 트레이닝 센터는 신앙 공동체를 지향합니다.

트레이닝 센터는 공동체 생활에 집중합니다. 기숙사는 필수 입니다. Awana House(공동생활 숙소)에서 영어 선생님과 함께 살며 저녁식사 이후에도 훈련의 시간은 계속됩니다. 기숙사안에서 일상생활의 모든 활동을 통해 하나의 공동체로 살아가는 법을 배웁니다. 개인이 강조되는 세상에서 그리스도인의 삶을 나누는 신앙 공동체 생활을 통해 작은 하나님 나라를 경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