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을 받은 후... > Awana Training Center

훈련을 받은 후...

  • ...

    1. 해외 유학이 가능한 영어실력 취득

    트레이닝 센터 훈련을 성실히 수행하고 이수 할 경우, 미국 내에서 학업활동 및 생활이 충분히 가능할 정도의 영어실력을 취득하게 됩니다. 자체 테스트를 통해 일정 성적에 도달 한 학생들은 Bob Jones University에 지원 할 경우 TOEFL, IELTS, SAT 등의 어학성적이 요구되지 않으며, 입학자격이 주어집니다.

  • 2. 전문적이고 집중도 높은 교육과 영어 훈련 경험

    미국 유학 비용의 6분의 1 수준으로 미국 대학교수진 및 특별히 선별된 선교사들과 함께 1년 간 영어로집중 적이고 전문적인 교육 훈련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립대학 기준 학비 연 3,500만원, 기숙사 및 식비 1,200만원)

    ...
  • ...

    3. 미국 대학 15학점 인정

    2학기 코스(6개월)를 마치면 미국 기독교 사립 종합대학 Bob Jones University에서 발급하는 15학점을 취득 할 수 있습니다. 이 학점은 미국 내 다른 학교에도 적용 되며, 또한 TRACS(Transnational Christian Colleges and Schools, 기독교 대학 및 신학교에 중점을 둔 국가 교육 인증 기관) and SACSCOC(The Southern Association of Colleges and Schools Commission on Colleges, 미국 남부대학 및 학교 평의회)에서 인증하는 밥존스 대학에서 학점이수 사항에 관해 증명서가 발급 될 것 입니다.

  • 4. 미국 기독교 사립 대학 1학년 2학기로 입학 가능

    Awana Training Center 에서 성실하게 1년 동안 3개월 씩 2학기를 마무리한 학생은 15학점을 취득 할 수 있으며, 자체 테스트를 통해 일정 수준에 도달 한 학생은 Awana Training Center 의 추천을 받아 Bob Jones 대학교에 1학년 2학기로 입학 할 수 있습니다.

    ...
  • ...

    5. 유학 시 장학금 지급 및 자유로운 전공선택

    1년 간의 과정을 마치고 수료한 학생이 Bob Jones 대학교 진학 시에 장학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유학 결정 이후에 자유로운 전공 선택이 가능하여 훈련 중 깊은 생각과 경험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비전을 찾아 가며 무슨 일을 할지 선택 할 수 있을 것입니다.

  • 6. 함께 ‘살며’ 진정한 기독교 공동체를 만나다.

    트레이닝 센터는 단순히 영어교육에만 목적이 있는 것이 아니라 함께 하는 삶, 신앙 공동체 훈련에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비슷한 고민과 생각을 가지고 있는 또래 그룹과 함께 지내며 생사고락을 함께하게 될 신앙 공동체는 서로에게 강한 신앙의 영향을 끼치게 될 것입니다.
    Awana House(공동생활 숙소)에서의 신앙 공동체 생활은 훈련생들을 진정한 동역자로 성장하게 할 것입니다.

    ...